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기가바이트 13세대 메인보드 B760M Aorus elite AX구매후기

by 홈페이징담당자 2023. 1. 12.
반응형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B760m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컴퓨터를 멀티미디어와 게임을 즐기기 위해 새로 맞추려고 구매한 13세대 cpu를 꽂을수 있는 새로운 메인보드 구매후기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B760m


아직 본체 조립을 하기위해 부품들을 사모으고 있는 중이라 다 도착을 안해서 조립기는 적지 못하구요.

몇일전에 도착한 본체 조립에 베이스인 기가바이트 13세대 메인보드 B760M Aorus elite AX구매후기만 간략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저는 게임뿐아니라 멀티미디어까지 함께 돌릴생각으로 기준을 알아보다보니 이번엔 AMD쪽보다는 인텔13세대 cpu 성능이 월등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cpu에 맞는 메인보드를 알아보다가 알게된 기가바이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메인보드 구성은 비슷하겠으나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의 특징은 방열판이 잘 구성이 되어있는것과 제가 화이트로 본체를 꾸미려다보니 베이스판이 되도록 블랙보다는 화이트로 꾸몄으면 해서 실버컬러를 찾다보니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거 같습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B760m


우선 메인보드하면 아수스랑 기가바이트를 가장 먼저 떠올리시지 않으시나요?

저는 이미 20년전부터 컴퓨터를 조립할때도 기가바이트꺼를 사서 사용해오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컴퓨터가 너무 오래되서 제대로 맞추고 추후에 업글까지 알아보니 기가바이트 13세대 메인보드 B760M Aorus elite AX가 딱 적당한 제품같더라구요.

가격은 하이마트에서 특가에 구매했구요. 정가 294,000짜리를 259,000원에 12% 할인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카드할인이나 설맞이 쿠폰도 적용이 되는게 있을수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B760m

메인보드에 중앙에 자리잡은 cpu슬롯입니다. 양옆으로 방열판들이 깔끔하게 자리를 잡고 있네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B760m

방열판은 독수리 문양이 새겨져 있는데 강인한 모습이 보기 좋네여. 방열판도 아주 알차게 잘 구성이되어있어서 열를 낮추는데 큰역활을 할거라 생각됩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B760m

메인보드 뒷편인데요. USB포트랑 랜선슬롯 마이크홀 라인입력단자 HDMI등 다양한 슬롯이 많이 있어서 좋아보이네요.

나중에 전체 부품이 도착하면 조립해서 사용해보고 추가후기 올려드릴께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구매후기 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