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오트리 메달리스트 고트스킨 사이즈팁

by 홈페이징담당자 2023.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오트리 메달리스트 고트스킨 남자 사이즈 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트리 슈즈박스

최근에 오트리 제품이 많이 할인을 하고 있어서 고트스킨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오트리는 미국 제품이라 그런지 슈즈박스가 꼭 미국 국기모양을 하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오트리 신발주머니

슈즈박스를 열어보니 오트리 신발주머니가 함께 동봉되어있습니다. 신발주머니의 디자인도 귀염귀염하네요.


오트리 신발 종이

박스안쪽에는 신발을 보호하기 위해 종이로 감싸져 있네요. 가격대가 좀 있는 신발이라 가죽에 스크래치가 나면 안되겠죠?

오트리 박스 포장

오트리 신발은 양쪽으로 포개져서 박스에 들어가 있어요. 가격은 정상가가 319,000원이구요.

최근에 인터넷상에서 잘 찾아보면 할인을 많이해서 18-19만원이면 고트스킨 오트리 메달리스트를 구매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오트리 가격탭

저는 믿을 수 있는 한스타일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오트리 메달리스트 사이즈팁
오트리 메달리스트 남자 사이즈는 제가 평상시에 운동화는 270을 신는데 이 오트리 신발은 발등이 낮은편이라 발등이 걸리면 작게 느껴질거 같아서 42 = 270사이즈, 43= 280 사이즈 중에서 저는 43을 한치수크게 구매했습니다.

오트리 신발 사이즈를 제대로 구매하기가 되게 까다롭더라구요. 다른분들 사이즈 리뷰를 봐도 정사이즈로 구매하는 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한치수 크게 사는분들도 계시기 때문이죠.

딱맞게 신으려면 정사이즈로 구매하시고 저처럼 양말신고 여유있게 신으려면 한치수 크게 가시는게 신고다니기엔 편하실겁니다.

오트리 메달리스트 탭


그리고 오트리는 가죽종류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는데요. 저는 염소가죽(고트스킨)으로 구매해서 가죽이 부들부들합니다.

소가죽은 가격이 조금 저렴하고 대신 가죽이 튼튼하다고 하네요. 염소가죽은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좀 더 낫다고 합니다.

오트리 메달리스트

오트리 메달리스트는 레트로한 디자인이 포인트인 신발인데요. 발이 엄청 푹신해서 편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디자인이 깔끔해서 다양한 바지에 매치하기가 좋습니다.

오트리 메달리스트

언뜻보면 나이키 에어포스나 리복 클럽C랑 많이 닮았는데요. 실제로 보면 오트리 메달리스트가 훨씬 이쁘긴 하더라구요. 비싼값을 하긴 합니다.

오트리 메달리스트 고트스킨

위에서 봤을땐 이런 스타일로 되어있구요. 오트리 메달리스트 신발 가죽이 고트스킨이라 신발끈색이 하얀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오트리 메달리스트 화이트탭

오트리 메달리스트는 뒷꿈치 색깔이 다른데요. 저는 하얀색인 화이트탭을 구매했습니다.

탭에는 오트리 로고가 영어로 찍혀있습니다. 뒷꿈치 하단 굽도 상당히 높은편이라 키높이도 조금 될 수 있어요.

오트리 메달리스트 바닥

오트리 메달리스트 중창 바닥은 농구화처럼 되어 있습니다.

오트리여성 남성 크기비교

기존에 구매한 오트리 메달리스트 소가죽 여성 제품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여성제품은 220사이즈구요. 제껀 280 사이즈 입니다. 차이가 많이 나긴하져?

오트리 소가죽 스킨 신발끈색

소가죽 스킨 오트리 메달리스트 신발끈 색상은 베이지 톤으로 되어있더라구요.역시 신발은 작을수록 귀엽네요. 여성제품은 35 입니다.

오트리 코디

마지막으로 코듀로이 팬츠에 매칭해서 신어보았습니다. 사이즈가 크다는 느낌은 많지 않지만 신었을 때 발가락과 앞코쪽은 살짝 공간이 생기긴 합니다.

이렇게 제가직접 구매한 오트리 메달리스트 사이즈팁과 구매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