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동대문 맛집 도제 DOSE 방문후기 (여자분들 연말 수다떨기 좋은곳)

by 홈페이징담당자 2022. 12. 27.
반응형

동대문 맛집 도제 DOSE 방문후기 (여자분들 연말 수다떨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에 친구들끼리 가기좋은 감성좋은 요리주점인 도제 Dose에 대해 간단한 방문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도제 레스토랑 위치는 동대문 역사공원 7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갈수 있는곳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m/754028325

도제 DOSE

서울 중구 을지로38길 15 (광희동1가 30)

place.map.kakao.com

위치는 위에 올려놓았어요. 단점은 주차가 애매하더라구요. 도제레스토랑이 길가에 있는곳이라 주차가 필요하신분은 먼저 연락해보시고 가시길 바래요.

동대문 맛집 도제 식당외관은 연말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도제 입구

외관부터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지인이 추천해준 곳인데 연말 모임하기에 정말 좋은 레스토랑인거 같아요.

도제 스낵바

레스토랑 외부에 요렇게 디스플레이도 되어있네요. 요즘 MZ세대에 맞는 컨셉으로 만든 식당같네요.

도제 메뉴판

외부 유리문에 붙어있는 메뉴판입니다. 메뉴 가격대는 9천원에서 22천원까지 다양합니다.

런치메뉴도 운영하는데요 11시부터 오후3시까지 더라구요. 런치는 2시가 라스트 오더이니 참고하세요.

스낵바 메뉴는 오후5시부터 자정12시까지 운영하고 마감하는거 같습니다.

도제 내부 인테리어

1층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친구들과 여러명이서 가느라 예약을 했더니 1층을 안내해주시더라구요. 건물은 3층인가까지 층이 구분되어있는데요.

2,3층엔 이미 만석이라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어요.
2,3층은 조금 작게 되어있어서 2-3명정도씩 앉아서 수다떨기엔 딱 좋아보였습니다.

도제 내부 창가좌석

1층엔 이렇게 창가를 바라보고 먹을 수 있도록 자리배치가 되어있네요.

도제 주류 가격표

동대문 맛집 도제 dose가 요리주점이다보니 주류가 좀 다양했는데요.

우선 소주엔 기본인 참이슬 처음처럼 청춘소주 별빛청하 일품진로 테라 카스 댄싱파파 스윗마마 기린 생맥주등을 판매하고 있구요.

요즘 트렌드인 하이볼도 있는데요. 하이볼에는 얼그레이 하이볼, 오미자 하이볼, 복분자 하이볼, 두유하이볼 정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도제 식당에 하이라이트는 바로 막걸리인데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표문막걸리, 독 막걸리, 마크홀리6.0 , 마크홀리 10.0 , 붉은 원숭이 막걸리, 술취한 원숭이 막걸리, 백구 막걸리, 복순도가, 일곱쌀막걸리, 아홉쌀막걸리, 열두쌀막걸리, 호호막걸리, 서설청주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제 스낵바 메뉴 가격표
모찌리도후 8,000

저는 먼저 애프타이저로 모찌리도후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모찌리도후는 찹쌀같은 쫄깃한 식감의 치즈로만든 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여기서 처음먹어본 요리인데 안쪽에는 달달한 시럽이 뿌려져있고 캔위에는 와사비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모찌리도후

모찌리도후를 수저로 떠보려고 찔러보니 정말 탱글탱글 치즈치곤 엄청 탄력이 좋더라구요. 하얀치즈에 노란색이 뭔가 섞여있는 모양입니다.

모찌리도후

모찌리도후 치즈는 요렇게 달달한 시럽과 함께 위에다가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치즈향이 강하지 않고 담백한데 달달한맛과 와사비에 알싸한맛이 어울러져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트러플 감자튀김 8,000

다음으로는 트러플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이건 그냥 감자튀김이네요. 트러플 가루가 뿌려져있는지 향은 강하지 않고 그냥 기본안주처럼 먹기좋은 메뉴입니다.

오징어 젓갈 파스타 15,000

다음으로 안주겸 저녁식사겸해서 오징어 젓갈 파스타를 하나 시켜보았는데요. 큰 새우도 5-6마리 정도 들어가 있고 매콤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스파게티 면도 한 10분정도로 조리했는지 푹 익히지 않아서 면의 식감도 느껴지고 맛있었습니다.

치킨 가라아게 14,000

다음으로 주문한 치킨 가라아게입니다. 바로튀겨서인지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같이나온 샐러드와 함깨 마요네즈를 찍어먹으니 좋더라구요.

이 메뉴를 저는 추천드립니다~! 다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론 치킨 가라아게가 맛있더라구요.

매콤해물 볶음우동

마지막으로 배를 채울까해서 매콤해물 볶음우동메뉴도 시켜보았습니다. 이 메뉴도 먹을만하더라구요.

도제 요리주점의 인테리어와 음악분위기, 음식 맛과 플레이팅 등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곳이더라구요.

남자분들이 먹기엔 가격대비 양은 많지 않은게 좀 아쉬울순 있을거 같네요.

결론은 여자분들 친한 친구들끼리 연말연시에 수다떨기 좋은 레스토랑 이네요. 여러분들도 명동 을지로 동대문쪽에 나가실일 있으시면 저녁에 들러봐도 좋을거 같네요.

그럼 지금까지 내돈내산 방문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