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고객센터 위치

by 홈페이징담당자 2022. 6. 3.
반응형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고객센터 위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우리 생활에 밀첩 하게 사용되는 대부분의 가전은 삼성전자 아니면 엘지전자일 겁니다.

 

소형가전들은 워낙 많지만 신혼가전처럼 에어컨, 티브이,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노트북, 스타일러 같은 대형가전들은 주로 메이저 브랜드인 삼성 아니면 엘지를 사용하시고 그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삼성은 갤럭시라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핸드폰 메이커기 때문에 정말 가전제품보다는 핸드폰 AS를 많이 하게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그렇다 보니 삼성전자 가전제품, 삼성 갤럭시 핸드폰에 이상이 있거나 고장이 난 거 같을 때 먼저 알아보시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입니다.

삼성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정말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 켜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해보시면 되긴 합니다만 그래도 삼성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제대로 된 위치와 영업시간 위치 AS요금 보증기간 등 대략적인 정보를 한번 먼저 알아보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남겨드립니다.

그럼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우선 네이버, 다음 검색사이트에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아니면 아래에 링크를 통해 삼성전자 공식 서비스센터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 https://www.samsungsvc.co.kr/

 

삼성전자서비스

Samsung Care+ 삼성가전을언제나 새것처럼 잘 쓰는 방법 우리집 가전을 위해 전문세척, 가전케어, 이전설치 하세요! 자세히 보기

www.samsungsvc.co.kr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위치안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는 우선 지하철역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가전제품보다는 삼성 갤럭시 핸드폰이 고장 나서 센터를 찾아가는 게 90% 이상이니 지하철역 근처로 검색이 따로 되어있습니다.

 

서울의 경우 차를 끌고 가기보다는 가까운 전철역 근처로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시고 가시는 게 주차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삼성전자 대형가전이 고장 나면 거의 직접 들고 서비스를 받기보다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해서 진행하기 때문이죠.

제가 2호선 강남 근처로 서비스센터를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이 지도와 함께 혼잡도가 표기되고 있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네이버 지도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현재 해당 서비스센터의 고객이 몰려있는지를 한눈에 보고 갈 수 있습니다. 이게 왜 중요하냐면요 고객들이 몰리게 되면 거의 1~2시간은 그냥 넘게 기다릴 수밖에 없기 때문이죠.

원활-30분 이내 접수와 수리 가능 / 보통 - 30~1시간 이내 접수와 수리가능 / 혼잡 1시간이후부터 접수, 수리가능 / 당일 수리마감 - 당일수리 대상 수 초과(접수만 가능)

 

이렇게 대기현황(휴대폰 기준)을 보시고 방문하신다면 소중한 여러분의 금 같은 시간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위치에 서비스센터가 여러 군데 있다고 하시면 가장 혼잡도가 적은 곳을 찾아가시면 좋고요.

추가로 혼잡 요일, 혼잡시간대를 피해서 가시면 좀 더 빠른 상담과 접수, 수리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월~금요일 평일 : 오전 9:00 ~ 오후 7:00 

*혼잡시간대 : 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14시

- 토요일 : 오전 9:00 ~ 오후 1:00(일요일, 공휴일 휴무)

*혼잡시간대 : 토요일 10시 ~ 오후 1시

 

아 그리고 아래쪽에 서비스센터 방문 전 꼭 확인해야 하는 사항도 체크해보세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전 체크사항

-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
-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는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
- 휴대폰 잠금 해제를 위해 방문 시 필요 서류를 꼭 발급하여 방문
- 부품 구입을 위해 방문 시 모델명 확인 후 1588-3366으로 부품 예약을 해 주시면 재방문하는 불편이 없음

다음으로는 홈페이지로 삼성 서비스센터 출장 예약을 하기 어렵거나 애매하실 때는 바로 상담원 연결로 AS 상담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대표 연락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단, 유료로 진행된다는 점 알고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2022.05.17 - [좋은글귀] -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이마트 주유 충전 엔진오일)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이마트 주유 충전 엔진오일)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이마트 주유 충전 보험 엔진오일교환) 안녕하세요. 우선 현대자동차 신차 구매하신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중고차가 아닌 신차를 구매하신 분

ksipaper.tistory.com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 1588-3366 (유료전화)

마지막으로 휴대폰처럼 소형 가전이 아닌 대형가전을 AS 상담 및 접수, 수리를 하시려면 기사님이 집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출장 서비스 예약방법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제품을 선택하시고 시리얼 번호(모델명 코드)를 입력하신 후 확인하시고 예약을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쪽에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출장 서비스 예약방법을 정리해둔 것을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대형가전 출장 AS 예약방법
https://www.samsungsvc.co.kr/utils/guide/10341

 

이용가이드 | 삼성전자서비스

회원 로그인    출장서비스 예약 화면에 구성된 로그인 버튼을 눌러 삼성전자서비스 회원가입시 등록된 ID(삼성계정, 카카오계정, 네이버 계정), PW를 입력 로그인 합니다.회원가입이 되지 않

www.samsungsvc.co.kr

 


*삼성전자 기본 출장비 
「유상 수리」 대상으로 엔지니어 출장 시,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18,000원입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나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 출장비는 22,000원 청구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그리고 서비스를 위해 출장을 나오면 기사님들에게 출장비가 청구가 됩니다. 제품을 검토해보니 이 정도면 괜찮을 거 같다고 진단을 내려도 출장비는 나올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마지막으로 삼성 공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전제품 무상수리대상과 유상 수리 대상에 대해 알려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1. 무상수리 대상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단, 무상수리 기간이 기본으로 연장 적용되는 핵심부품은 제외 (제품 구입 기준 핵심부품의 무상수리 기간 종료 시 유상수리 적용)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2. 유상수리 대상
보증 이후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보증 이내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내라도 유상 수리)
고객 요청 - 제품의 점검(분해하지 않고 진행한 점검 포함) 및 조정 또는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 내부의 먼지 및 이물 제거(세척/청소)를 요청하는 경우

제품 설치 - 신제품 초기 설치 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자가 구입 후 제품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해 설치/연결을 요청하는 경우

타사 요인 -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니고 외부 환경(인터넷, 안테나, 유선 신호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 부주의 - 떨어뜨림 등 외부 충격에 의해 손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올바른 제품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에 명시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엔지니어) 외 임의로 수리/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모성-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 -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이렇게 다양한 삼성전자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위에 내용 참고하셔서 오래 기다리지 마시고 시간도 아끼시고 빠른 AS상담 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02.17 - [건강관련글] - 장년워크넷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안내

 

장년워크넷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안내

장년워크넷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장년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워크넷에서 서브홈페이지로 운영중인 장년워크넷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sipaper.tistory.com

www.naver.com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