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그레고리 샤코슈백 추천

by 홈페이징담당자 2023. 11. 30.
반응형

최근에 구매한 그레고리 샤코슈백을 알려드릴께요.
그레고리 브랜드는 아웃도어 가방브랜드로 오래전부터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백팩. 슬링백. 샤코슈백이 이쁜게 많이 있구요. 가성비도 좋고 우선 사용하는 자재들에 퀄리티가 진짜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레고리 샤코슈백 추천

제가 이번에 그레고리 샤코슈 입니다.
정상가는 59,000원 정도 하구요. 이거외에도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원단과 컬러가 많은 샤코슈백 입니다.

가방 사이즈도 공용으로 매기 좋은 사이즈라 좀 작은사이즈로 간편하게 갖고 다니기 너무 좋네요.
앞쪽엔 그물로 작은 지퍼가 두개 있어서 작은 소품들을 간단하게 걸치거나 넣기도 좋네요.

그레고리 샤코슈백 추천


제품의 특징은 메인지퍼가 있구요.
앞쪽에 두번째 서브지퍼가 있어서 작은 립밤이나 카드지갑 등을 넣기 좋네요.
지퍼 손잡이도 이 제품은 동그랗게 되어있어서 지퍼를 열고 닫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레고리 샤코슈백 추천

양끝에 달려있는 가방줄 걸이도 플라스틱으로 튼튼하게 되어있구요. 스틸이 아니라서 무게도 가볍게 해두었네요.

샤코슈백 알아보고 계시면 그레고리 샤코슈나 제로그램 브랜드를 알아보시면 좋을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