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신세계의정부점

by 홈페이징담당자 2023. 10. 27.
반응형

신세계의정부점에 있는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와플샵에 가시면 크로플과 와플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각 개당 가격은 3,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가격대의 와플 크로플이 있는데요.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4개 포장하면 이런귀여운 작은 선물박스에 포장을 해줍니다. 친구네 놀러갈때 작은박스 하나 구매해가서 같이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박스안에는 요렇게 4가지맛이 들어가 있는데요.
왼쪽부터 초코크로플 오리지널크로플 펌킨초코크로플 글레이즈와플 이렇게 구매해봤어요.

크로플과 와플의 차이? 크로플은 패스트리 스타일로 빵이 바삭한 스타일이구요. 와플은 좀 꾸덕란 식감의 빵이라고 하네요.



1.글레이즈드와플 : 와플위에 설탕이 녹아있는 스타일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개인적으로 크리스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많이 좋아해서 와플에도 있길래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와플 패턴 사이사이에 설탈시럽이 하얗게 녹아있네요.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노랗게 구워진 와플위에 달달한 설탕 글레이즈드를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따듯한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조금 잘라보았는데 역시 설탕시럽이 가루처럼 떨어져 나오네요.

2. 오리지널 크로플: 아마 플레인한 깔끔담백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기본 크로플입니다.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다른 맛보다는 덜 달아서 편하게 먹기좋은 맛이니 참고하세요.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크로플 전체적으로 시럽같은게 묻어있네요.
색감이 아주 노릇노릇하니 먹스럽게 보입니다.

3. 펌킨 초코 크로플 : 아마 할로윈데이를 맞춰나온 한정메뉴 같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기본 크로플위에 초코시럽이 묻어있고 그위에 크런키와 중간중간에 달달한 호박 시럽이 들어가 있는 메뉴입니다.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초코에 달달함과 크런키에 바삭함 그리고 호박시럽의 달콤함도 함께느낄수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호박쨈시럽이 달콤해서 맛있더라구요. 아마 10-11월까지 판매하지 않나 싶네요.

4.초코 크로플 : 크로플위에 초코시럽이 흠뻑 묻어있는 메뉴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초코크로플입니다. 달달한 초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아주 안성맞춤일거 같네요.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이렇게 두껍게 초코시럽이 묻어있습니다. 이것도 그냥먹기보다는 우유나 커피랑 같이 드시면 좋을거 같애요.
크로플

반응형

댓글